모니터링 관련해서 출장비 지급관련 지출결의서를 작성할려면 붙임서류가 어떤게 있어야 하나요???? 모니터링 기록지랑 출장명령부가 맞나요?

비밀글 기능으로 보호된 글입니다. 작성자와 관리자만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.
본인이라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