노인일자리사업 대기자로 계시는 분이 다른 일자리사업으로 대기 변경을 하려고 합니다. 가능할까요?

비밀글 기능으로 보호된 글입니다. 작성자와 관리자만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.
본인이라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