노인일자리 참여자께서 도시락 배달업무를 수행하고 있는데, 노인일자리 참여자가 복지관 차량을 운전하여 업무 수행하는 것이 불가할까요?

비밀글 기능으로 보호된 글입니다. 작성자와 관리자만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.
본인이라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