참여자 활동중단기간을 잡을때 폭염으로 인한 기관에서 정한 공식적인 활동중단기간이 있을경우 중단기간에 포함시켜야 할까요?
비밀글 기능으로 보호된 글입니다.
작성자와 관리자만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.
본인이라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비밀번호
필수